[대구] 2012 땅사랑 아이사랑”넝쿨째 굴러온 그대들” 가족캠프를 마치고…



“넝쿨째 굴러온 그대들”의 이름으로 대구광역시 가정위탁지원센터에서는 위탁가정에게 2012년 여름의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 주고자 2012년 8월 17~19일 2박3일 동안 10가정 참석, 총 46명이 영덕 청소년 야영장으로 캠프를 다녀왔습니다.


첫째날에는 고래불 해수욕장에서 위탁아동들은 안전요원들과 함께 즐거운 물놀이 시간을 가졌으며, 저녁에는 출출한 배를 달래고자 맛난 뷔페로 위탁가정들과 함께하였습니다.

또한 댄스파티, 추억의 손수건 돌리기로 위탁부모와 위탁아동이 한층 더 가까워진 시간을 만들었고, 위탁아동들이 쿵푸펜터 영화를 보는 동안 위탁부모님들은 간담회 시간을 가지며 아동을 양육하면서 있었던 일상들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였습니다.


둘째날에는 카레, 김치찌개, 시래기국 등으로 위탁가정에서 준비해 온 재료들을 가지고 간단한 아침식사가 되었고, 인간윷놀이, 릴레이게임 등으로 체육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점심으로는 라면으로 한끼 식사를 해결한 우리의 위탁아동들은 또다시~!!!! 즐겁고 신나고 멋진 해수욕을 지치지않고 마음껏 즐겼습니다.


무더운 여름 일상 속에서 2박3일이라는 시간동안 위탁가정 식구들이 위탁아동들의 이야기를 공유하면서 바쁜 일상에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용기를 줄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구광역시가정위탁지원센터와 함께 할 수 있었던 위탁가정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박수를 드립니다. 이번 여행의 추억으로 남은 2012년도 아자~!


WordPress database error: [̺ handler 127 ߻ Ͽϴ.]
SELECT * FROM wp__comments WHERE comment_post_ID = 3188 AND comment_approved = '1' ORDER BY comment_date

“[대구] 2012 땅사랑 아이사랑”넝쿨째 굴러온 그대들” 가족캠프를 마치고… ” user comments: 0 so far


  •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Bad Behavior has blocked 516 access attempts in the last 7 d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