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0일 국내 일회용 종이컵 연간소비량 116억개, 이를 에코 텀블러로! (사)한국수양부모협회 유[...]



누브티스는 불어와 그리스어 합성어로 ‘새로운 것에 대한 끊임없는 구상’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생각대로의 디자인이 누브티스의 아름다운 경쟁력이다.

누브티스는 올해 에코 텀블러를 개발하여 종이컵 사용을 줄이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용량은 200ml와 260mml로 출시되자마자 상당한 파괴력을 가지고 퍼지고 있다.

환경오염에 누구보다 관심이 많은 누브티스는 항상 ‘어떻게 친환경적인 제품을 만들어낼까’라는 고민을 한다. 이번에 출시된 에코 텀블러도 우리나라가 종이사용량 세계 9위라는 놀라운 순위에서 출시가 결정되었다. 경제력 14위 이면서 이산화탄소배출 세계 7위, 종이사용량 세계 9위는 우리가 아직도 친환경적이지 못하다는 수치이다.

종이컵부터라도 아끼고 오래 오래 4계절 사용할 수 있는 보냉 보온 텀블러를 사용하면 종이컵 사용을 줄일 수 있다. 텀블러에 자신의 이름이나 주소까지 새겨서 누구나 다 내가 두고 간 텀블러를 찾아주는 캠페인 또한 중요할 수 있다. 직장에서 텀블러를 다 함께 이용할 경우에 한 직장에서 종이컵으로 연간 3-4천만원을 지출하는데 이를 절약할 수 있다.

안전한 스테인레스로 제작되어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으며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패드도 부착되어있다. 칼라도 예쁘게 나와있고 펄이 은은하게 가미되어있어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며 기능성이다. 그냥버리기엔 너무 아까운 종이컵 사용을 그만하고 에코 텀블러를 사용하는 운동이 필요하다.

국내 1회용 종이컵 연간소비량 116억개라고 한다. 이 많은 종이컵은 나무를 산에서 베어서 사용한다. 나무가 이산화탄소를 먹고 산소를 공급해주는 친환경인데, 이 나무를 베어내면 공기정화가 잘 되지 않고 또 홍수나 산사태를 막을 수도 없다. 한국이 1등하는 종이컵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서 각 기업에서는 이제 아름다운 에코 텀블러를 사용하여야 하겠다.

이에 (사)한국수양부모협회(박영숙회장)와 유엔미래포럼은 지구촌살리기 운동으로 종이컵줄이기 운동을 시작하였다. 에코 텀블러를 구매하실 분들은 유엔미래포럼으로 연락하면 기부금영수증을 발급하고 컵을 배달해드린다. (02-313-6300) 또는 co2ok@naver.com으로 연락해주기 바란다.


WordPress database error: [̺ handler 127 ߻ Ͽϴ.]
SELECT * FROM wp__comments WHERE comment_post_ID = 3375 AND comment_approved = '1' ORDER BY comment_date

“2013년 4월 10일 국내 일회용 종이컵 연간소비량 116억개, 이를 에코 텀블러로! (사)한국수양부모협회 유[...] ” user comments: 0 so far


  •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Bad Behavior has blocked 1024 access attempts in the last 7 days.